Quantcast

‘레이먼킴♥’ 김지우, 공개 연애 후유증? “과거 남자친구들이 연관 검색어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노을 기자) 배우 김지우가 화제인 가운데 그의 공개연애 일화가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1월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나 오늘 집에 안 갈래’ 특집으로 꾸며져 김지우, 이윤지, 정시아, 정주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 윤종신은 김지우에게 “과거에 공개 연애를 해서 TV에 김지우 씨 전 남친이 나오면 남편 레이먼 킴이 한숨을 쉰다던데”라고 물었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김지우는 “제가 워낙 어릴 때부터 연예인 생활을 하지 않았냐”며 “공개 연애를 했었는데, 포털 사이트에 제 이름만 쳐도 연관 검색어에 전 남친들이 자꾸 나와서 미치겠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러다가 남편이 만났던 사람이 있다는 걸 알았다. 미스코리아 출신이더라”면서 “혼자 죽을 수는 없으니까 같이 죽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우는 2013년 5월 요리사인 레이먼 킴과 결혼해 이듬해인 2014년 딸 루아나리를 얻었다.

#김지우 #레이먼킴 #라디오스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