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방시혁 PD, 아이즈(IZ) 프로듀싱 맡아…‘제2의 방탄소년단 되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4인조 보이밴드 아이즈(현준, 지후, 우수, 준영)의 새 앨범 타이틀곡 프로듀싱을 방시혁 PD가 맡아 화제다.

5일 뮤직케이 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 그룹 방탄소년단 제작자인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시혁 PD가 이례적으로 4인조 밴드그룹 아이즈의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프로듀싱을 맡게 됐다”고 전했다.

아이즈는 최근 5월 1일로 컴백 일정을 확정 짓고, 막바지 새 앨범 준비에 매진 중이다.

이로써 8개월여 만에 두 번째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아이즈는 데뷔 전부터 100여 회가 넘는 라이브 공연을 통해 실력을 쌓았으며, 지난해 8월 31일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다해’를 통해 신인의 풋풋함과 청량미 가득한 소년의 이미지를 통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빅히트 ENT.-뮤직케이 ENT. 제공
빅히트 ENT.-뮤직케이 ENT. 제공

또한 데뷔 전부터 5회에 걸친 단독 콘서트가 전 석 매진되었으며, 지난해 10월 발표한 걸그룹 여자친구의 메인보컬 유주와 아이즈의 메인보컬 지후가 컬래버레이션 한 곡 ‘하트시그널’이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밴드 시장에 차세대 루키로써 이름을 알렸다.

방시혁 PD는 지난해 11월 아이즈의 단독 콘서트 ‘올 유 원트 콘택트 원(All you want contact.1)’에서 2AM의 히트곡 '죽어도 못 보내'를 아이즈가 커버한 영상을 접한 후 아이즈의 가능성을 보고 프로듀싱을 협의하게 되었다고 전해졌다.

방시혁 PD의 타 소속사 아티스트 곡의 프로듀싱은 2008년 백지영의 ‘총 맞은 것처럼’ 이후 거의 10년 만이다.

한편, 아이즈는 5월 1일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방시혁 #아이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