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시혁, 본인 닮았다고 선물받은 곰돌이 장식 펜 공개…“삼촌이랑 똑같이 생겼다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방시혁 대표가 친척관계인 방준혁 넷마블 의장의 빅히트 2014억 투자 소식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방시혁은 자신의 트위터에 “조카같은 아는 형님 딸이 삼촌이랑 똑같이 생겼다고 준 선물!ㅎ #곰? #돼지는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핑크색 곰돌이 장식이 달린 펜이 보인다.

방시혁 트위터
방시혁 트위터

이에 네티즌들은 “대표님은 곰보다는 포켓몬 슬리프를 닮았죠”, “질뻐기 닮았다고 유명하시지 않나요”, “곰돌이면 귀엽네여 ㅎㅎ”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4일 넷마블은 글로벌 아이돌 그룹이 소속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 총 2014억원 규모의 지분 투자를 단행, 빅히트 주식 44만5882주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기준 자기자본 대비 4.51%에 달하는 규모로, 취득 후 넷마블은 빅히트 지분 25.71%를 확보해 2대 주주로 올라선다.

넷마블 측은 “사업적 시너지 증대를 위한 전략적 투자”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