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숲속의 작은 집’ 소지섭, “18년 만에 고정 예능 처음, 기획의도 마음에 들어 출연 결정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소지섭이 18년만에 고정예능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4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5층 아모리스홀에서 tvN ‘숲속의 작은 집’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자리에는 나영석 PD, 양정우 PD를 비롯해 소지섭, 박신혜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소지섭은 “오랜만에 예능을 하게 됐다. 이 프로그램은 다큐형식의 예능, 제작진의 의도가 마음에 들었다”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소지섭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소지섭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제작진이 ‘시청자에게 위안이 되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싶은데 잘 될지는 모르겠다. 같이 도전해보자’는게 공감됐다”고 소신을 말했다.

또 “근데 아직도 내가 왜 이 자리에 있는지 모르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소지섭은 ‘미니멀 라이프’를 잘 실행하고 있냐는 질문에 “아직 촬영 중이라 말씀드리기 좀 그렇지만 ‘미니멀 라이프’는 실행되고 있기에 촬영하는 게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소지섭 / 서울, 정송이 기자
소지섭 / 서울, 정송이 기자

특히 소지섭은 ‘나영석 PD의 또 다른 예능 윤식당이나 강식당, 신서유기와 같은 프로그램에 섭외가 들어온다면 출연을 승낙할 것이냐는 물음에 곧바로 1초만에 “그렇지 않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소지섭은 “‘숲속의 작은 집’에 출연하게 된 것도 장소만 옮겨서 약간의 무언가를 해야되는 거 뺴곤 평소 내 생활과 다를 게 없어서였다. 다른 예능은 하는 것은 좀 버겁지 않을까”라고 설명했다.

그러자 나영석 PD는 섭섭한듯 “저도 소지섭씨에게 부탁 안 할 거다”라고 응수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두 사람의 ‘앙숙 케미’가 눈에 띄었다.

촬영을 하고 있는데 주변 동료들 중 ‘미니멀 라이프’, ‘숲 속에 살아보기’ 등 체험 해보기를 추천해주고 싶은 사람이 있냐는 질문에 소지섭은 “친하다고 말할 사람은 딱 한 사람. 송승헌이다. 하지만 송승헌은 답답해서 못 살 거 같다”며 “추천을 해주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소지섭은 프로그램에 임하는 각오로 “많은 사람들이 ‘숲속의 작은 집’을 보고 행복에 대해 좀 깊이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소지섭-박신혜 / 서울, 정송이 기자
소지섭-박신혜 / 서울, 정송이 기자

tvN ‘숲속의 작은 집’에서는 ‘자발적 고립 다큐멘터리’라는 설명에 걸맞게 숲속에 고립된 채 생활하는 출연진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느리지만 단순한 미니멀 라이프를 통해 ‘행복’을 찾아나가는 프로그램이다. 

느리지만 단순한 미니멀 라이프를 통해 ‘행복’을 찾아나가는 프로그램으로 ‘피실험자’ 소지섭, 박신혜가 출연하는 tvN ‘숲속의 작은 집’은 6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