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국 무용가 석예빈, SNS에 ‘평양공연’ 소감 전해…“영광이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평양공연 ‘봄이온다’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 석예빈이 화제가 되고 있다.

4일 석예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국무용수로서 영광스러운 무대를 밟게되어 정말 감사합니다. 또한 훌륭하신 선생님들과 같은 무대를 서게되어 영광이었습니다. 기획진 기술진분들 덕분에 편안히 무사히 다녀왔고 두 차례 공연 모두 잘 마쳤습니다! 4/5일 저녁에 공연영상이 방송된다고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또한 과거 석예빈이 공개한 사진 속에서 그는  곱게 따아내린 머리와 화려한 꽃분홍색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그의 매력적인 미소가 돋보인다.

석예빈 인스타그램
석예빈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기대하고 있을게요!”, “넘넘 멋있어요 대박”, “귀여운 얼굴에 실력까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 무용가 석예빈은 지난 1일 평양 동평양대극장에서 열린 평양공연 ‘봄이온다’의 오프닝 무대를 꾸미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