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V(유세윤, 뮤지), SBS 8시 뉴스에 출연해 화제

  • Dino 기자
  • 승인 2011.04.20 16: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V(유세윤, 뮤지)가 SBS 8시 뉴스에 출연해, 대중이 열광하는 이유를 집중 조명했다.
[Dino 기자]


어제 SBS 8시 뉴스는 솔직한 노랫말과 세태를 시원하게 풍자하는 UV의 음악을 소개했다.

8시 뉴스에서는 UV음악은 독창적인 내용 속에 진솔함을 담아 대중에게 선물하는 하나의 ‘즐거움’이라 평했다.
 
개그맨 유세윤(소속사 ㈜KOEN)과 뮤지가 결성한 UV가 SBS뉴스에 출연해 화제다.



19일 SBS 8시 뉴스에서는 솔직한 노랫말, 세태를 시원하게 뱉어내는 UV의 음악을 소개하고, 대세로 급부상한 인기비결과 대중이 그들에게 열광하는 이유를 알아봤다.
 
지난 3월 이태원 프리덤을 발표한 UV는 유튜브 조회수와 싸이월드 멜론 등에서의 음원판매 1위 등 공개되자 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가요계의 핫이슈로 떠올랐다.


 
유세윤은 “저희가 하는 음악은 독창적인 내용 속에 진솔함을 담아 대중에게 선물하는 하나의 ‘즐거움’이다.” 라며 UV의 음악관에 대해 전했다.

뉴스에서는 그런 즐거운 놀이 속 진솔함에 사람들은 환호하게 된다고 그들의 신드롬 이유를 꼽았다.

또한 휴대전화나 캠코더로 찍은 뮤직비디오에 장소는 자기집이나 놀이터, 뻔뻔함을 보여주는 행동 등 그런 모습들이 대중에게는 카타르시스를 제공한다고 한 음악평론가는 전했다.
 
한편, UV는 지난3월28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싱글 ‘이태원 프리덤’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였고, 아이돌이 대세인 가요계에서 각종 신드롬을 일으키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이태원 프리덤은 중독성 있는 비트와 유세윤의 개성이 잘 드러나면서 듣는 이들 모두 즐겁게 빠져드는 경쾌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