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등래퍼2’ 키프클랜 빈첸(이병재), ‘SINKING DOWN WITH U’ 뜨거운 반응에 감사 전해…“3분짜리 버전 이미 만들어놓은 건 비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키프클랜 빈첸(이병재)이 자작곡 ‘SINKING DOWN WITH U’에 대한 성원에 감사를 표했다.

3일 이병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살다살다 밀리언을 찍을줄이야 정말 감사드립니다. 돈 안되는 무료공개곡들이 참 많은데 그런거 왜내냐고 하는분도 많지만 한사람이라도 듣고 위로받았다면 그거하나로 너무 뿌듯합니다 and SINKING DOWN WITH U 3분짜리버전을 두달전에 이미 만들어놨다는건 비밀입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하고싶은음악 많이 들려드리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사운드클라우드 화면에서 ‘SINKING DOWN WITH U’의 재생 수가 1M을 기록한 것이 보인다.

이병재 인스타그램
이병재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진짜 너무 축하해요”, “노래 너무 좋아요 앞으로도 멋진 음악 기대할게요”, “멜론에 발매되면 분명 차트 1위 씹어먹을 것”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Mnet ‘고등래퍼2’에서 이병재는 김하온과 함께 경연곡 ‘바코드’를 선보이며 471점을 획득, 멘토X비트 라운드 1위를 차지했다.

빈첸(이병재)이 출연하며 빼어난 실력을 발휘해 화제를 모은 ‘고등래퍼2’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