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로트 가수 혜진이, 내일(4일) ‘아침마당’ 출연…꿈의 무대 도전으로 1승 예고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트로트 가수 혜진이가 1승에 도전한다.

4일 혜진이는 KBS1 ‘아침마당’ 수요일 코너 ‘도전 – 꿈의 무대’에 출연한다. 

지난 2월 7일 ‘짠짜라’로 ‘도전 – 꿈의 무대’에 첫 출연했던 혜진이는 11173표를 받아 아쉽게 탈락했다. 그 후 2월 21일에는 다른 출연자와의 콜라보 무대로 눈길도 끌었다.

아쉬움도 잠시, 패자부활전의 기회를 얻어 4일 다시 한 번 꿈의 무대에 도전하게 됐다.

혜진이 / 바이칼엔터테인먼트
혜진이 / 바이칼엔터테인먼트

혜진이는 도전에 대해 “100세까지 살 테니 손녀딸이 가수가 되는 모습을 보고 싶다는 할머니를 위해 트로트 가수가 됐다. 그러나 이후로도 가수 생활이 힘들어져서 방황하던 중 할머니가 아프셔서 쓰러져서 요양병원에 계시다는 소리를 듣고 더 이상 방황하고 있을 수 없어서 도전 꿈의 무대에 올랐다”고 전하기도 했다.

패자부활전으로 1승에 도전하는 혜진이는 다양한 뮤지컬 공연과 러시아 이르쿠츠크 홍보대사(2017년)에 임명되는 등 다양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