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데뷔 7주년’ 에이핑크(Apink), 스페셜 팬송 4월 19일 발매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에이핑크가 4월 19일 데뷔일에 맞춰 팬송 발매를 확정 지었다.

3일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이핑크가 19일 팬송을 발매한다고 전했다.

에이핑크(Apink) /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7주년 데뷔일에 맞춰 기쁜 마음으로 팬송을 발매하게 됐다. 멤버들이 준비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멤버들 모두 팬분들께서 큰 사랑을 주신 만큼 보답하고 싶어 하는 마음을 항상 갖고 있다. 이번 팬송 발매와 함께 의미 있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며 팬송 발매의 진행 상황을 전했다.

에이핑크는 데뷔일에 맞춰 팬송을 발매하는 등의 진정성 있는 행보를 꾸준히 보이며 호평을 얻고 있다. 

2012년 데뷔일과 동명의 타이틀인 ‘4월 19일’ 팬송 발매를 시작으로 2015년 ‘새끼손가락’, 2016년 ‘네가 손짓해주면’, 지난해 ‘Always’까지 주옥같은 팬송을 선보여 팬들에게 감동을 전해왔다. 

또한 에이핑크는 데뷔 1000일 기념곡 ‘Good Morning Baby’와 스페셜 앨범 ‘Dear’를 발매한 바 있다.

7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한결 같은 팬사랑을 보여준 에이핑크. 그들의 새 팬송에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에이핑크는 19일 팬송 발매와 함께, 21일 서울 세종대 대양홀에서 개최되는 7주년 기념 팬미팅 ‘PINK CINEMA’를 통해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