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토르 : 천둥의 신’ 카리스마 넘치는 4인의 캐릭터 포스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새로운 슈퍼히어로의 등장, 강렬한 액션과 볼거리로 올해 블록버스터의 포문을 화려하게 장식할 작품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토르 : 천둥의 신>이 오는 4월 28일 개봉을 앞두고 신으로 태어난 슈퍼히어로 ‘토르’와 그의 연인 ‘제인’을 비롯해 ‘오딘’과 ‘로키’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담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신으로 태어난 불멸의 슈퍼히어로 ‘토르’



지구에서 만난 운명의 여인 ‘제인’


<아이언맨> 시리즈의 제작사 마블 엔터테인먼트의 새 작품으로 2011년 블록버스터 시장의 첫 포문을 여는 <토르 : 천둥의 신>이 압도적 카리스마와 매력으로 올 극장가를 사로잡을 4인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였다.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 주인공은 바로 신으로 태어난 불멸의 슈퍼히어로 ‘토르’로, 기존의 히어로 캐릭터와 차별화된 ‘신’의 신분과 그 누구도 당해낼 수 없는 강력한 파워를 지닌 그의 위엄 넘치는 모습이 강렬함을 안겨준다. 또한 할리우드가 가장 주목하는 신예로, 해외는 물론 국내 언론에서도 적역의 캐스팅이자 새로운 슈퍼히어로 스타의 등장으로 호평 받고 있는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의 야성적 매력이 한층 부각된 이번 포스터는 단연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리고 그가 지구에서 만난 운명의 여인으로 천체를 연구하는 과학자인 ‘제인’의 캐릭터 포스터는 나탈리 포트만의 자신감 넘치면서도 우아한 매력으로 빛을 발한다. 우연히 이상 기후 한가운데서 토르와 부딪친 이후 연구 목적으로 그의 곁에 함께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토르에게 마음을 열게 되는 ‘제인’은 아카데미가 인정한 최고의 여배우 나탈리 포트만의 연기력이 더해져, 토르의 변화를 이끌어내는 매력적인 여인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다.

아스가르드의 위대한 통치자 ‘오딘’



신의 세계를 위협하는 자 ‘로키’


과거 파괴를 일삼는 요툰하임 신들과의 치열한 전투에서 승리를 거뒀지만, 그와 함께 한 쪽 눈을 잃게 된 아스가르드의 위대한 통치자 ‘오딘’. 이후 강력한 리더십으로 신의 세계를 평화로 이끌어온 지혜로운 왕이자 냉정한 판단력을 지닌 ‘오딘’의 모습은 할리우드 명예의 전당에 오른 전설적인 배우 안소니 홉킨스의 중후한 카리스마를 통해 압도적인 존재감을 과시한다. 케네스 브래너 감독은 물론 배우와 스태프 모두가 감탄할 정도로 흡입력 있는 연기를 보여주는 안소니 홉킨스의 묵직한 파워는 <토르 : 천둥의 신>의 또 다른 관람포인트가 될 것이다. 또한 신의 세계를 위협하는 자 ‘로키’가 이번 캐릭터 포스터를 통해 악역 본색을 드러낸다. 형인 토르에 대한 질투와 권력에 대한 욕망으로 아스가르드 왕국의 균열을 부르는 인물로 왕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토르를 향해 무차별한 공격을 가하는 로키는, 타고난 두뇌와 뛰어난 책략으로 자신의 실체와 야욕을 교묘히 숨기면서 토르를 위험으로 몰아넣는다. 로키 역을 맡은 배우 톰 히들스톤은 케네스 브래너 감독이 크리스 헴스워스와 함께 발굴해낸 실력파 신예로, 오랜 연극 무대에서 비롯된 탄탄한 연기로 극을 이끌며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신으로 태어난 새로운 영웅 ‘토르’와 그의 운명적 연인 ‘제인’, 그리고 토르의 아버지이자 신들의 왕인 ‘오딘’과 이 모두를 위험에 빠트리는 ‘로키’의 캐릭터 포스터 공개로 한층 기대와 관심을 고조시키는 <토르 : 천둥의 신>. 매력적인 영웅 캐릭터와 환상적인 비주얼, 스펙터클한 액션과 탄탄한 전개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며 웰메이드 블록버스터로 전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오는 4월 28일 개봉과 함께 본격적인 토르 열풍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4월 28일 2D, 3D 국내 개봉
전세계를 놀라게 할 새로운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확인하라!

원작의 독보적인 인기와 더불어 신선한 캐릭터, 스펙터클한 스토리로 <아이언맨>을 넘어서는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2011년 첫 번째 블록버스터 <토르 : 천둥의 신>.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나탈리 포트만이 선택한 차기작이자, 2011년 할리우드가 주목하는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의 야성적 매력이 더해져 스펙터클한 액션 블록버스터의 정수를 보여줄 <토르 : 천둥의 신>은 오는 4월 28일 2D와 3D로 국내 관객들과 조우할 예정이다. 


토르 오리지널 트레일러



토르 국내용 포스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