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불 밖은 위험해’ 포스터 공개,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부터 엑소(EXO) 시우민까지 ‘멍뭉미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노을 기자)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 출연진들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이불 밖은 위험해’는 강다니엘, 시우민, 이이경, 로꼬, 김민석, 장기하가 합류해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멤버들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포스터가 공개돼어 이목을 끈다.

먼저 강다니엘은 역시 집돌이 선배다운 여유있는 모습으로 장난끼 가득한 표정을 선보였다.

강다니엘과 마찬가지로 두 번째 출연하게 된 시우민은 깔끔한 성격을 보여주듯 청소기를 손에 쥔 모습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나타냈다.

MBC ‘이불 밖은 위험해’ 포스터
MBC ‘이불 밖은 위험해’ 포스터

로꼬는 음악과 노트북을 몸에서 떼어놓지 않은 모습으로 타고난 래퍼의 모습을 선보였다.

이어 김민석은 인형과 TV리모콘을 손에 쥔 채 함박웃음을 터뜨리고 있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이이경은 앞서 티저 영상에서 보여준 집돌이 테스트에서 외출하는 약속보다 이불 속이 더 편했던 모습을 포스터 속에도 여과없이 보여주고 있다.

마지막으로 장기하는 새초롬한 표정으로 이불을 돌돌 말고 있어 집돌이 싱어송라이터의 면보를 보였다.

MBC ‘이불 밖은 위험해’는 오는 5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