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같이 살래요’ 박세완, 어두운 분위기부터 발랄한 모습까지…귀여움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박세완의 끝없는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2일 KBS 측은 ‘같이 살래요’에 출연한 박세완이 우울함마저 매력으로 승화시키는 모습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이날 박세완은 은태(이상우 분)를 찾아가 고민을 털어놨다. 변해버린 재형(여회현 분)을 향한 안타까움에 다정한 위로에도 우울함을 감추지 못했다. 

그의 축 처진 두 눈과 뾰로통한 입은 얼마나 속이 타고 있는 짐작할 수 있을 정도로 표정 하나로 캐릭터의 심경을 고대로 녹여냈다. 

특히 이 장면은 매 장면 해맑은 얼굴로 브라운관을 밝히던 박세완이 걱정 어린 표정으로 어두운 분위기를 담아내 화제가 됐다. 

그런가 하면 부모님을 위하는 믿음직한 딸의 완벽히 역할도 해냈다. 아빠 찬구(최정우 분)에게 토라진 엄마 진희(김미경 분)를 걱정하며 엄마에게 잘 좀 하라고 돌직구를 날린 것. 

철없는 부잣집 딸처럼 보였던 그의 귀여운 효심에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KBS ‘같이 살래요’ 캡처

또한 재형이 피해자를 도와준 사실을 알게 된 박세완은 밝게 웃으며 극에 생기를 불어넣기도 했다. 

이렇듯 박세완은 어두운 분위기부터 싱그러움까지 어떤 상황이던 자신만의 색깔로 만들어 보는 재미를 주고 있다. 

박세완이 출연하는 KBS 2TV ‘같이 살래요’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