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miss A, 김연아 아이스 쇼에서 선보일 새 앨범 수록곡 'Love Alone'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아시아 최고의 실력파 그룹 miss A(미쓰에이)가 오는 5월 6일부터 8일까지 잠실실내체육관 특설 아이스링크에서 열리는 ‘김연아 아이스쇼-KCC스위첸 올댓스케이트 스프링 2011’에서 김연아와 은반위에서 만난다.


 
이에 앞서 miss A는 '김연아 아이스쇼'에서 멋진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일 새 앨범 수록곡인 'Love Alone'을 오늘 온라인을 통해 선공개 한다. 

‘Love Alone’은 Pop Style의 트렌디한 댄스넘버 컨셉의 곡으로, 미국 유명 프로듀서인 Fuego 가 작곡하여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Fuego는 2009년 11월,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한 Jason DeRulo-‘Whatcha Say’의 작곡가이다.

작사는 최근 Rihanna의 Loud 앨범에 ‘Skin’이라는 곡을 작사한 Ursula Yancy의 작품으로 한국어로 번역하지 않고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miss A가 직접 영어로 녹음을 마쳤다.
 
숨겨져 있던 miss A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엿볼 수 있는 이번 곡은 한 남자에 대한 사랑을 강렬하면서도 직설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계속 반복되는 후렴구의 감각적인 멜로디가 miss A Style의 퍼포먼스와 어우러져 다가오는 아이스 쇼에서 선보일 화려한 무대에 더욱 큰 기대가 모이고 있다. 
 
miss A 소속사 AQ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연아 선수의 아이스쇼에 미쓰에이의 무대가 더해져 퍼포먼스 퀸들의 만남으로 환상적인 무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Love Alone’이 수록된 miss A의 첫 번째 정규앨범은 5월말 발매될 예정이다.


미스에이(miss A) Love Alone 오디오 버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