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생민, 미투 운동으로 10년 전 성추행 들통…신동욱 “성추행 가면에 조롱당한 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미투운동으로 개그맨 김생민의 성추행이 폭로되며 충격을 주고 있는 가운데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일침을 날렸다.

2일 신동욱 공화당 총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김생민 미투 10년 전 성추행 당시 피해자 ‘끈까지 풀어졌다’, 성추행 스튜핏 꼴이고 미투 그레잇 꼴이다. 짠돌이 미투 꼴이고 영수증 미투 꼴이다. 짠내 성추행 물씬 풍기는 꼴이고 성추행 구린내의 극치 꼴이다. 성추행 가면에 조롱당한 꼴이고 우롱당한 꼴이다. 김생민 가식에 두 번 죽은 시청자 꼴”이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앞서 같은날 디스패치는 김생민이 방송 스태프를 성추행 했으며 10년 만에 사과했다는 소식을 보도했다.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김생민으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는 피해자 A씨는 2008년 가을, 회식 자리였던 서울의 한 노래방에서 자신을 강제 추행했다고 밝혔다.

그는 당시 한 방송사에서 스태프로 일하고 있었으며 해당 프로그램 노래방 회식에는 메인 MC 및 리포터, 메인 PD, 메인 작가, 스태프 등을 포함해 김생민도 있었다.

김생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생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A씨는 김생민이 자신을 할말이 있다고 복도 끝방으로 부르더니 억지로 끌어 앉혔다. 이후 김생민은 두 팔로 A씨를 휘감았다. 손으로 밀쳤지만 소용없었고 아무리 저항해도 (힘으론) 이길 순 없었다고 전했다. 이후 다른 선배가 ‘너, 속옷 끈이 풀어진 것도 몰랐냐’며 고쳐줬다고도 털어놨다. 

피해자는 A씨 뿐만이 아니었다. 또 다른 스태프도 그 노래방에서 성추행을 당했다.

하지만 김생민은 2번의 추행에도 변함없이 방송에 출연했고 A씨는 방송국을 나왔다. 결국 그는 몇 달 뒤, 자진해서 퇴사했다.

이후 2018년 3월 A씨는 김생민에게 찾아갔고 10년 만에 사과를 받아냈다. 김생민은 ‘미안하다’는 말만 반복했다고 전해졌다.

사회적으로 큰 파장으로 일으키고 있는 미투운동(MeToo, 성폭력 고발 운동)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