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해진, ‘데뷔 12주년’ 깜짝파티…“꾸준한 배우가 되도록 노력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박해진이 데뷔 12주년을 맞아 동료들의 축하를 받았다.

박해진은 4월 1일로 데뷔한 지 꼭 12주년을 맞았다.

그는 2006년 KBS 2TV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로 초특급 신인으로 화려하게 데뷔한 후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한국과 해외를 오가며 쉼 없는 연기 활동을 보이고 있다.

최근에도 차기작 드라마 ‘사자’ 촬영에 매진 중인 그는 지난달 28일 촬영장에서 데뷔 12주년 깜짝 축하를 받았다.

촬영에 한창이던 장태유 감독이 깜짝 서프라이즈 꽃다발과 케이크를 박해진에게 안기자 전 스태프와 배우들이 박수로 화답하며 박해진의 데뷔 12주년에 큰 축하를 보낸 것. 스태프들은 박해진을 위해 떡과 과일을 준비하는 정성을 보이기도 했다.

이런 깜짝 이벤트에 박해진은 놀란 마음을 감추지 못하며”‘데뷔 12주년’이란 단어가 무색할 만큼 많은 선생님과 대선배님들 사이에서 꽃다발을 받아 쑥스러웠다”라며 “하지만 축하한다는 감독님의 멘트를 듣는 순간 ‘배우 하길 잘했다’라는 생각이 들 만큼 행복했다. 앞으로 22주년, 32주년을 모두 현장에서 맞이하는 꾸준한 배우가 되도록 더 노력하겠다”라며 기쁜 소감을 전했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앞서 장태유 감독은 드라마 ‘사자’ 기자간담회에서 박해진에 대해”튜닝이 잘 된 명차를 운전하는 기분”이라고 극찬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박해진 역시 인터뷰마다 장태유 감독의 미장센과 연출력을 100% 신뢰한다고 밝히며 연출자와 주연배우의 찰떡 호흡을 보여준 바 있다.  

박해진은 이날 스태프들이 준비한 떡과 과일을 함께 나눠 먹고 부산, 대구에 걸친 일주일간의 릴레이 촬영을 마무리하고 서울로 복귀했다.

드라마 ‘사자’는 어머니의 의문사를 파헤치던 한 남자가 자신과 똑같은 얼굴의 인간을 하나 둘 만나면서 더 큰 음모에 휘말리는 미스터리 스릴러물로 박해진을 비롯해 나나 곽시양 이기우 김창완 박근형 등이 캐스팅됐다. 

100% 사전 제작드라마로 제작, 가을께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