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노플로(Junoflo), 미국-독일서 글로벌 미디어 투어 진행 ‘세계로 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주노플로가 본격적인 해외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2일 필굿뮤직은 래퍼 주노플로가 전 세계 미디어의 큰 관심 속에 글로벌 활동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주노플로 / 필굿뮤직 

지난 3월 13일 첫 번째 EP 앨범 ‘Only Human’을 발표한 주노플로는 미국 텍사스, LA, 뉴욕 등을 차례로 방문, 글로벌 미디어 투어를 진행 중이다. 

빌보드를 비롯한 음악 미디어 및 유명 음반 관계자들의 관심 속에 치르는 주노플로의 첫 해외 활동 신호탄이다. 

그는 한 달에 걸쳐 미디어 미팅 및 쇼케이스를 치른 뒤 향후 해외 스케줄을 조율하겠단 계획이다.

앞서 주노플로는 미국 텍사스 주 오스틴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음악 페스티벌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이하 SXSW)에서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으며 이는 현지 매체의 관심으로 이어졌다. 

빌보드, 스핀 등 유명 해외 미디어들이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뉴욕에서는 매체 및 음반업계 관계자들 앞에서 쇼케이스를 성공리에 개최했다.

지난 30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쇼케이스를 마친 주노플로는 독일로 넘어가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후 독일과 영국의 관계자들과 미팅을 갖고 하반기 유럽 투어에 대한 스케줄을 논의할 계획. 

이는 이번 미디어 쇼케이스 투어로 해외 활동의 가능성을 확인한 주노플로는 하반기부터 적극적인 글로벌 프로모션을 진행하겠다는 각오다.

주노플로는 올해 국내는 물론 해외 공연을 개최하고 전방위 글로벌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