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엔알지(NRG) 노유민-이성진-천명훈, 선물 인증샷 공개 ‘넘치는 팬사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엔알지가 선물 인증샷을 공개했다.

최근 엔알지(NRG) 공식 SNS에 “천재일우 덕분에 어깨 으쓱~ 배도 든든 신나게 라이브하고 즐길 수 있었던 시간이었어요 :) 우리 조만간 또 만나요#NRG #엔알지 #이성진 #천명훈 #노유민 #천재일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노유민, 이성진, 천명훈은 선물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한다.

특히 그들의 훈훈하고 예전과 다를 바 없는 동안외모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헐 귀여워ㅠㅠㅠㅠ”, “응원합니다!!”, “뿌우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엔알지 SNS
엔알지 SNS

엔알지(NRG)는 최근 재결합한 후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故 김환성의 탈퇴이유를 밝혀 화제다.

방송에서 노유민은 “2005년 성훈이가 아버지한테 간을 이식해드린 이후 몸이 안 좋은 상태에서 계속 무리하게 활동을 하다 보니까”라며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성훈이가 잠시 ‘쉬고 싶다’라고 해서 우리가 3명이서 하게 된 것”이라며 문성훈의 탈퇴 이유를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