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데이지’ 양지원, ‘오소녀’ 마지막 화제의 멤버…‘지나·유이·유빈·전효성 그리고 양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복면가왕’에 데이지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양지원이 과거 오소녀의 멤버였던 사실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오소녀(五少女) 는 굿엔터테인먼트가 결성했던 5인조 걸그룹으로 최지나 지원 김유진 유빈 전효성 다섯 명의 멤버가 소속돼 있었다.

오소녀 ‘해피투게더3’ 언급 화면 캡처
오소녀 ‘해피투게더3’ 언급 화면 캡처

오소녀 당시에는 큰 화제를 모으지 못했지만 2007년 아쉬운 데뷔 불발 후 멤버 최지나는 솔로 가수 지나(G.Na)로, 김유진은 애프터스쿨의 유이로, 유빈은 원더걸스의 유빈으로, 전효성은 시크릿의 전효성으로 각자의 새로운 길에서 인기를 끌었던 것.

다섯 명 중 스피카로 데뷔한 양지원만이 이렇다할 성과를 내지 못해 안타까움을 샀던 상황이었다.

하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길을 고수한 양지원은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의 여성 데뷔 그룹인유니티(UNI.T)로 다시 한 번 재도약을 하게 되며 지난 1일에는 복면가왕에 출연,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양지원 인스타그램
양지원 인스타그램

지난 1일 양지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으아아아 가면을 써도 제목소리가 이렇게 저같을줄은... 너무너무 예쁜가면,의상,메이크업,헤어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스피카 3번째 주자! #복면가왕 너무 행복했습니다♡ #개츠비의첫사랑위대한데이지 #스피카 #유니티”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양지원씨 항상 응원합니다”, “스피카 세 번째 주자 너무너무 잘 했어요!”, “언니 너무너무 예뻤어요ㅠㅠ 노래도 완전 짱짱”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양지원이 속한 유니티(UNI.T)는 조만간 정식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