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세계의 서프라이즈 코너 ‘할리우드의 저주와 괴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서프라이즈’에서 할리우드의 저주에 대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1일 MBC에서 방송된‘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 할리우드에는 스타들을 둘러싼 저주들이 많이 전해지고 있다.
 
그 중에서 헐리우드 스타 머라이어 케리와 제니퍼 로페즈는 한 디자이너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후에 결혼을 했고 이혼을 하게 됐다.
 
이후에도 많은 스타들이 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불행한 이혼을 했고 디자이너까지도 이혼을 하게 되어 ‘웨딩드레스의 저주’라는 이름이 붙게 됐다고 전했다.
 

MBC‘서프라이즈’방송캡처
MBC‘서프라이즈’방송캡처

 

또 영화 속에 얽힌 저주도 있는데 에드워드 펄롱은 청춘스타에서 노숙자로 전략, 닉 스탈도 약물중독자가 됐는데 바로 터미네이터 존코너 역할을 맡아서 불행해졌다.
 
심지어는 유명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찬 베일도 3대 터미네이터 존코너 역할을 맡고 구속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마지막으로 ‘스티븐킹의 저주’에 대한 이야기를 공개했는데 히스고등학교에서 발생한 총기난사사건에서 3명이 사망하고 5명이 부상을 입었다.
 
조사 과정에서 범인인 마이클 카닐은 스티븐 킹의 ‘분노’라는 소설을 읽고 범행을 저질렀다고 증언했다.
 
스티븐 킹을 차로 쳐서 큰 부상을 입힌 운전자가 6개월 형 밖에 받지 않아서 이에 분노한 스티븐킹은 그 남자의 차를 사서 폐차 직전까지 때려부셨다.
 
며칠 후 차의 주인은 돌연사로 죽었고 ‘스티븐킹의 저주’라는 말이 나왔다.
 

야구장에 온 스티븐킹의 저주에 의해 경기에서 계속진다고 생각한 선수들은 부두교 식으로 저주를 풀겠다고 스티븐 킹의 얼굴사진에 핀을 꽂기도 했지만 저주를 풀지 못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줬다.
 
MBC에서 방송된‘신비한 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