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너(WINNER), 역대급 신곡 탄생 예고…‘사랑을 했다’·‘꽃길’ 이어 YG 1위 신화 쓰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위너(WINNER) 가 미국의 거장 감독, 해외 안무가들과 새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소감을 전했다.

오늘(31일) 낮 12시, 네이버 TV에는 위너의 정규 2집 타이틀곡 ‘EVERYDAY’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 2탄이 공개됐다. 

미국 L.A 말리부에서 촬영된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이승훈은 “해외 안무가들과 작업했다. 서로 얘기도 잘 들어주고 호흡을 맞추면서 조금 더 멋있는 안무와 동선들이 나온 것 같다”고 역대급 완성도를 예고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해 4월 4일 발표된 ‘REALLY REALLY’를 연출한 데이브 마이어스 감독과 또다시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송민호는 최근 ‘그래미 어워드’에서 상을 받은 미국의 거장 감독과의 재회에 대해 “두 번째다 보니 커뮤니케이션이 훨씬 잘 되는 것 같다”고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위너 / YG ENT
위너 / YG ENT

승윤과 승훈은 ‘분위기 메이커’답게 촬영 틈틈이 귀여운 안무를 추며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끝으로 멤버들은 “위너의 신곡 ‘EVERYDAY’ 뮤직비디오 재미있게 봐주시고 좋게 들어주세요”라고 인사를 건넸다.

오는 4월 4일에 발표되는 ‘EVERYDAY’는 요즘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트랩 장르의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행복한 매일’이라는 소재를 재치 있는 가사로 표현했다.

타이틀곡 ‘EVERYDAY’를 앞세운 위너의 정규 2집은 지금까지 발매된 앨범 중 최다인 12곡으로 꽉 채워졌다. 4년 만의 정규 앨범으로 돌아와 조금씩 베일을 벗는 네 멤버들의 새로운 변신. 위너의 컴백일이 다가올수록 기대감은 점점 뜨겁게 번져가고 있다.

앞서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와 빅뱅의 ‘꽃길’이 음원 사이트 1위를 석권하며 위너가 그 뒤를 이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