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하나, 바람 피는 장면 목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배우 유하나가 SBS 새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 깜짝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어제(5월 9일) 첫방송 된 강지환, 윤은혜 주연의 ‘내게 거짓말을 해봐’ 1회 첫장면에서 현기준(강지환 분)이 운영하는 호텔에서 결혼을 하루 앞둔 자신의 약혼자가 제일 친한 친구와 바람을 피는 장면을 목격하는 예비신부로 출연해 실감나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유하나의 이번 카메오 출연은 그 동안 ‘솔약국집 아들들’ ‘파라다이스 목장’ 등을 통해 톡톡 튀는 매력을 보여줬던 그녀를 유심히 지켜봤던 김수룡 국장이 직접 지목해 이루어졌으며 유하나도 흔쾌히 제안을 받아들여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다.



유하나는 ‘나를 좋게 봐주시고 제안해 주신 감독님께 먼저 감사드리고, 좋은 작품에 내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며 ‘나도 이렇게 좋은 작품을 통해 빨리 시청자분들을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