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티아라 은정의 미스터리 공포 ‘화이트’, 6월 9일 개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아이돌의 화려한 무대 뒤에 숨겨진 잔혹한 비밀을 소재로 한 2011년 첫 미스터리 공포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가 실제 아이돌 그룹 티아라의 멤버 함은정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함은정은 이미 수 편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해 연기력을 인정 받은 연기돌의 대표 주자로, 이번 작품에서는 새로운 연기 변신으로 차세대 호러퀸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 사진 = CJ E&M 제공

[제공/배급: CJ E&M 영화부문|제작: ㈜두엔터테인먼트 | 감독: 김곡, 김선 | 출연: 함은정, 황우슬혜, 메이다니, 최아라, 진세연, 변정수]

대한민국 대표 연기돌 함은정!
미스터리 공포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로 차세대 호러퀸 예약!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아이돌의 무대 뒤에 숨겨진 잔혹한 비밀을 담아낸 2011년 첫 미스터리 공포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 이번 작품에서 걸그룹 ‘핑크돌즈’의 리더 ‘은주’ 역에 실제 아이돌 그룹 티아라의 멤버 함은정이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고사: 피의 중간고사>에서 비밀을 간직한 여학생 ‘김지원’ 역을 맡으며 공포연기를 경험한 바 있는 함은정은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에서 멤버들에게 차례대로 발생하는 의문의 사고를 겪으며 15년 전 미발표곡인 ‘화이트’의 비밀을 파헤쳐가는 주인공 ‘은주’ 역을 맡아 한층 더 성숙된 연기력을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함은정은 아이돌 출신답게 수준급 춤과 노래 실력, 그리고 카리스마 있는 무대장악력으로 관객들에게 화려한 볼거리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함은정은 아이돌로 데뷔하기 전부터 [토지]의 아역배우로 활동을 펼친 바 있으며 [커피하우스], [드림하이] 등은 물론 영화 <고사: 피의 중간고사> 등으로 다양한 연기경험을 쌓아온 대한민국 대표 연기돌이다. 최근에는 인기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 시청자들에게 한층 친숙한 모습으로 다가가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렇듯 아이돌 스타의 한계를 넘어 다방면으로 재능을 발휘하고 있는 함은정은 올 여름 색다른 공포의 진수를 선보일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를 계기로 또 한번 새로운 변신을 시도하며 <여고괴담> 시리즈의 최강희, 박진희, 공효진, 박예진, 김옥빈, 차예련, <폰>의 하지원, <장화홍련>의 임수정, 문근영 등을 잇는 차세대 호러퀸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6월 9일(목) 개봉을 확정 지은 2011년 첫 미스터리 공포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는 화려한 무대 뒤에서 벌어지는 아이돌의 잔혹한 비밀이라는 미스터리한 설정으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공포의 진수를 만끽하게 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