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이규한, ‘부잣집 아들’ 촬영 비하인드 공개…‘남태일’의 젠틀한 매력 과시

  • 정희채 기자
  • 승인 2018.03.30 17:2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희채 기자] 배우 이규한이 ‘부잣집 아들’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MBC 새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극본 김정수/제작 이관희프로덕션)에서 젠틀한 능력남 ‘남태일’ 역을 맡은 배우 이규한이 촬영 중 연기에 몰입해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규한은 젠틀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스타일링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모습이다. 이어 극 중 고모부인 강남길(이계동 역) 곁을 묵묵히 지키며 듬직한 면모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25일 첫 방송된 ‘부잣집 아들’에서 능력 있는 외식업체 실무자로 등장한 이규한은 김주현(김영하 역)을 뒤에서 묵묵히 지켜주는 키다리 아저씨 같은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전작인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에서 선보인 코믹 캐릭터와는 180도 상반된 모습으로 성공적인 연기 변신이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이규한 / 미스틱 ENT
이규한 / 미스틱 ENT

첫 방송부터 흡인력 있는 전개와 배우들의 호연을 선보인 ‘부잣집 아들’은 지친 현대인의 삶을 어루만지고 퇴색된 가족의 의미를 되살리는 유쾌한 힐링 가족드라마로 시청자들의 일요일 저녁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이규한이 출연하는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은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