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겟잇뷰티 2018’ 문가비, ‘블랙스완 메이크업’으로 걸크러시 매력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겟잇뷰티 2018’에서 문가비가 역대급 센언니로 변신해 걸크러시 매력을 선보인다.

30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10회 '뷰티 꿀라보레이션' 코너에서는 '오후 3시 못생김 방지를 위한 수정 메이크업' 꿀팁이 전해진다.

코 옆 끼임과 눈 밑 번짐이 폭발하는 오후 시간대를 위한 금손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참신한 수정 메이크업 노하우가 소개될 예정.

겟잇뷰티 인플루언서 김수미, 문가비, 주이가 출연해 각각 파운데이션 없이 베이스 수정하는 법, 테이프를 활용한 응급 수정 꿀팁, 면봉과 샘플을 활용한 아이메이크업 수정법으로 수정 메이크업을 직접 선보인다.

수정 메이크업을 하기엔 무너짐없이 완벽한 모습에 MC 군단은 온갖 문지름과 액체 분사로 크루들에게 못생김을 선물했다고.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이국적인 외모로 사랑받고 있는 문가비가 역대급 센언니로 변신해 눈길을 모은다.

문가비는 아티스트의 테이프 수정 팁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접목한 '블랙스완 메이크업'을 선보일 예정. 앞트임 아이라인에 블랙 립스틱, 글리터와 컬러렌즈까지 문가비만이 소화할 수 있는 과감한 시도로 눈길을 끄는 것.

‘겟잇뷰티2018’ 방송캡쳐
‘겟잇뷰티2018’ 방송캡쳐

또한 믿고 걸러 쓰는 겟뷰 추천템이 소개되는 '뷰라벨' 코너에서는 평소 관리에 소홀하기 위한 손을 위한 케어, 핸드크림 검증이 이뤄진다.

스테디셀러부터 천재 조향사가 만든 고렴이 핸드크림, 가성비 갑의 저렴이 핸드크림까지 검증대에 오른 100개의 핸드크림 가운데 깐깐한 뷰라벨 검증 필터링을 통과한 핸드크림이 공개된다.

이번 핸드크림 편에서는 핸드크림 전성분표에서 주목해서 봐야 할 성분, 피부 고민별 추천 성분, 올바른 핸드크림 사용법 등 유용한 정보들을 심도 있게 소개할 예정이다.

다양한 수정 메이크업 꿀팁과 깐깐한 핸드크림 검증이 이뤄지는 ‘겟잇뷰티 2018’ 10회는 30일 금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