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윤상현, 갑작스러운 한혜진 이혼 선언에 大혼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의 윤상현이 한혜진에게 이혼 당할 위기에 처했다.

윤상현이 이번주 방송된 MBC 새 수목드라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이하 손 꼭 잡고, 연출 정지인, 김성용, 극본 정하연)에서 한혜진의 거듭된 이혼선언으로 충격과 절망에 휩싸인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번주 방송에서 김도영(윤상현 분)은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는 남현주(한혜진 분)의 말을 믿지 않고, 그저 신다혜(유인영 분) 때문이라고 생각했다.

또, 갈라서자는 현주에 도영은 마땅한 이유를 물었지만 도영이 싫어졌다는 현주의 대답에 무너지듯 손을 놓았다. 이어, 도영은 분노의 눈물을 보이며 집을 나섰고 술에 한껏 취한 채 다혜의 집을 찾아갔다.

다음날 정신을 차린 도영은 다혜와 함께한 지난밤을 후회하며 절망한데 이어, 도발하는 다혜에게 현주와 헤어질 생각이 없다며 언성을 높였다.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방송캡쳐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방송캡쳐

현주와 남산을 찾은 도영은 법원에 가자는 현주에게 “난 아직 준비가 안 됐어. 어떻게 이런 식으로 헤어지니”라며 현주의 손을 잡았다. 그러나, 미안하다며 자리를 뜨던 현주가 휘청이며 쓰러지자 도영이 놀라 현주를 얼싸안았다.

이처럼, 윤상현은 갑작스러운 한혜진의 이혼선언에 당혹스럽고 개탄스러운 감정을 감추지 못한 채 폭주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끝까지 한혜진을 놓지 않으려는 듯 애절한 눈빛으로 드라마의 긴장감을 더했다.

윤상현이 충격과 절망에 빠진 MBC 수목드라마 ‘손 꼭 잡고’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