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문] 박훈 변호사, 곽도원에게 싸움 건 적 없다 해명…“임사라에게 싸움 건 것인데 곽도원이 내기 걸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곽도원·임사라 측과 불이 붙은 박훈 변호사가 자신의 생각을 몇 자 더 밝혔다.

29일 박훈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나는 곽도원에게 싸움을 건 적이 없습니다”라고 서두를 뗐다.

그는 “도원이 매니저인지,대표인지 하는 임사라가, 이윤택 성폭력 피해자들을 돈 뜯어내는 "꽃뱀"으로 몰기에 어이가없어서 임사라한테 싸움을 걸었습니다”라며 “그런데 곽도원이 진실 운운하며 "1억 내기"하자기에 또 어이가 없었지만 더하기 10억으로 받았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나는 곽도원이 왜 저 짓을 하는지 모르겠지만 이윤택 성폭력 피해자 분들이 공갈인지 꽃뱀인지 하는 짓을 했다고 전혀 믿지 않습니다”라고 입장을 밝히며 “그런데 대뜸 개망나니 글을 올려 그들을 심대하게 인격 살해하고, 곽도원이는 자기 후배들을 꽃뱀으로 모는데 동조하고, 나에게 내기를 걸어 왔습니다”라고 분노를 표했다.

박훈 페이스북
박훈 페이스북

그는 “나는 이런 거지같은 진실게임을 아주 좋아합니다. 저런 황당한 짓거리를 응징하는 것을 회피하지 않습니다”라며 “곽도원이는 그날 대화 자리 내용과 그 이후 문자와 녹취록 전부 까고, 시작해라. 그게 무엇인지 설명해 주마”라고 글을 마무리 지었다.

최근 곽도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박훈 변호사 님 인터넷으로 변호사님의 의견을 잘 봤는데 임사라 변호사의 말이 사실이라면 저랑 1억빵 내기 하실래요?”라며 “제가 이기면 이윤택 사건 피해자들과 변호인단을 모시고 소고기 회식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박훈 변호사 역시 페이스북으로 “난 10억 베팅했다”며 “아가야 베팅은 아무때나 하는게 아니란다”라고 으름장을 놓았다.

이하 박훈 페이스북 전문

나는 곽도원에게 싸움을 건 적이 없습니다.

도원이 매니저인지,대표인지 하는 임사라가, 이윤택 성폭력 피해자들을 돈 뜯어내는 "꽃뱀"으로 몰기에 어이가없어서 임사라한테 싸움을 걸었습니다.

그런데 곽도원이 진실 운운하며 "1억 내기"하자기에 또 어이가 없었지만 더하기 10억으로 받았습니다.

나는 곽도원이 왜 저 짓을 하는지 모르겠지만 이윤택 성폭력 피해자 분들이 공갈인지 꽃뱀인지 하는 짓을 했다고 전혀 믿지 않습니다.

앞뒤 맥락 자르지 않는다면 충분히 무슨 이야기인지 이해할만 한 것이라 나는 생각합니다.

그런데 대뜸 개망나니 글을 올려 그들을 심대하게 인격 살해하고, 곽도원이는 자기 후배들을 꽃뱀으로 모는데 동조하고, 나에게 내기를 걸어 왔습니다.

나는 이런 거지같은 진실게임을 아주 좋아합니다.

저런 황당한 짓거리를 응징하는 것을 회피하지 않습니다.

곽도원이는 그날 대화 자리 내용과 그 이후 문자와 녹취록 전부 까고, 시작해라. 그게 무엇인지 설명해 주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