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씨엔블루(CNBLUE) 이정신, 북방정책 홍보대사로 위촉…‘청년들의 북방지역 진출 활성화 돕기위한 단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씨엔블루(CNBLUE) 이정신이 북방정책 홍보에 나선다.

29일 FNC엔터테인먼트소속은 이정신이 대통령직속 북방경제협력위원회(위원장 송영길)의 ‘청년 e-서포터즈’ 홍보대사로 위촉됐다고 밝혔다.

‘청년 e-서포터즈’는 북방정책에 대한 청년들의 이해도를 제고하고 청년들의 북방지역 진출 활성화를 돕기 위해 출범한 단체다.

씨엔블루(CNBLUE) 베이시스트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정신은 북방지역을 비롯한 해외 각지에서 활발하게 활동해 온 경험과 인지도를 바탕으로 우리 청년들에게 위원회의 북방정책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씨엔블루 (CNBLUE) 이정신 /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씨엔블루 (CNBLUE) 이정신 /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이정신은 29일 진행된 서포터즈 출범식에 참석해 “북방경제협력위원회 ‘청년 e-서포터즈’ 홍보대사라는 막중한 역할을 맡게 되어 영광이다. 앞으로 위원회 서포터즈와 함께 청년의 시각으로 풀어가는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이정신이 홍보대사로 위촉된 북방경제협력위원회 ‘청년 e-서포터즈’는 위원회의 북방정책을 청년 눈높이에 맞춘 홍보활동을 진행하며, 청년들의 정책제안을 북방정책에 반영하는 가교역할을 할 예정이다.

‘북방의 미래는 청년이다’라는 주제 아래 한-러 기업협의회 회장단 및 공공기관, 관련분야 전문가 멘토링, 정책현장탐방, 콘텐츠 제작 우수상 시상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이정신은 2010년 씨엔블루 (CNBLUE) EP 앨범 ‘Bluetory’로 데뷔했다.

그는 이후 드라마 ‘애간장’, ‘엽기적인 그녀’,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등 많은 드라마에 출연해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진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