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명품몸매 종결자 ‘강예빈’, 몸짱 전도사로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강예빈, 황금비율 명품 몸매 선보이며 ‘100인의 절대남’ 눈길 사로잡아
남성 시청자들에게 운동 과정에서 활력을 불어 넣는 비타민 같은 존재 되고 싶어

▲ 사진 = ㈜KOEN 제공, 강예빈

 
얼짱 출신의 연기자 강예빈이 XTM의 '다이내믹 짐쇼-절대남자(이하 절대남자)'에 합류했다. ‘청순글래머’, ‘신도 빚을 수 없는 명품 몸매’로 각광받으며 뭇 남성들의 이상형으로 꼽혀 왔던 강예빈이 '절대남자' 패널로 출연해 남성들의 근육을 키워주는 몸짱 전도사로 나선다.
 
남성 피트니스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절대남자’는 최고의 퍼스널 트레이너 사이먼과 정아름이 매주 한 부위씩 정확히 운동하는 방법을 가르쳐준다. 첫 회 몸의 중심을 잡는 속 근육을 시작으로 엉덩이, 가슴 등 총 13주 동안 각 부위별 운동법을 전수한다. 더불어 몸짱을 꿈꾸는 연예인 유상무, 김상혁, 김광민과 ‘100인의 절대남’이 출연해 함께 운동을 시연한다.
 
지난 1일 ‘절대남자’ 녹화에서 강예빈은 황금비율의 명품 몸매를 선보이며 남성 출연진 및 ‘100인의 절대남’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강예빈의 가슴 근육 운동법 시연으로 남성 출연진 모두 넋을 놓고 집중해서 감상했고 얼굴이 급 환해지면서 크게 호응했다는 후문.
 
강예빈은 “‘절대남자’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보면서 따라 하면 시청자들도 자연스럽게 몸짱으로 거듭날 수 있다”며, “시청자 입장에서 헬스 및 피트니스 관련된 모든 정보를 속 시원하게 알려주는 도우미 같은 역할을 담당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건강한 몸매를 원하는 남성 시청자들에게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운동 과정에서 웃음과 활력을 불어 넣는 비타민 같은 존재가 되고 싶다”고 전했다.
 
몸짱 전도사 강예빈의 아찔한 가슴 근육 운동법 시연은 오는 17일 밤 12시 XTM '절대남자(제작사 : ㈜KOEN)' 4회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재 강예빈은 ㈜KOEN소속 연예인으로 영화 <가문의 수난>, QTV <순위 정하는 여자 시즌3>, MBC Every1 <복불복쇼2>, Mmet<M슈퍼콘서트> 등에서 연기자 및 MC로 맹활약하고 있다.

▲ 사진 = ㈜KOEN 제공, 강예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