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마이걸 첫 유닛 오마이걸 반하나, 미리 듣기 영상 공개…‘러블리 소녀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의 첫 유닛 오마이걸 반한나(효정, 비니, 아린)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29일 자정 오마이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마이걸 반하나(OH MY GIRL BANHANA)의 첫 팝업 앨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미리 듣기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오마이걸 반하나의 타이틀곡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를 비롯해 총 4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수록. 음원과 더불어 레트로 분위기의 옐로우 빛 게임기로 디자인된 영상에는 오마이걸의 상큼 발랄한 미공개 이미지들도 함께 공개됐다.

특히 동그란 렌즈 속 오마이걸의 얼굴이 확대된 이미지에서 오마이걸은 깜찍하면서도 러블리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타이틀곡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는 일렉 하우스장르의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함께 바나나 알러지가 있어서 바나나를 먹지 못하는 원숭이가 바나나 우유를 알게 되면서 행복을 찾는 이야기가 담겨져 있다.

오마이걸 / 더블유엠 ENT
오마이걸 / 더블유엠 ENT

오마이걸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팝업(POP-UP) 앨범은 ‘불쑥 나타나다’라는 뜻의 팝업을 이용한 스페셜한 유닛 앨범으로, 그룹 내 일부 멤버만 참여하는 유닛이 아닌 멤버 전체가 앨범에 참여하여 오마이걸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앨범이다.

팝업 앨범의 활동명인 ‘오마이걸 반하나’는 오마이걸의 반이 참여하지만 하나가 된다는 의미와 오마이걸의 새로운 매력에 다시 한 번 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고 있다.

오마이걸 반하나의 첫 팝업 앨범 쇼케이스는 4월 3일 오전 1시 롯데홈쇼핑에서 프리미엄 컬쳐 프로젝트 'Lstage 3탄 오마이걸 반하나 쇼케이스'를 통해 방송. 아티스트와 홈쇼핑의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며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화제를 모으는 상황이다.

오마이걸 반하나의 첫 팝업 앨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는 오는 4월 2일 저녁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