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보] ‘승리의 아이콘’ 치어리더 박기량, 그의 일상은?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국내 최고의 치어리더 박기량의 일상을 담은 화보가 공개됐다.

29일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치어리더 박기량의 일상화보가 ‘코스모폴리탄’ 4월호에서 공개됐다”고 전했다.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 배구팀 삼성화재 블루팡스, 농구팀 부산 케이티 소닉붐 등의 치어리더로 활약하고 있는 박기량.

그는 “일년 내내 쉴 틈 없이 바쁘게 지내요. 치어리더 12년 차인데, 가족 행사에 제대로 참석한 적이 없어요. 특히 올해는 개인 스케줄이 많아 쉴 틈이 없어요”라고 밝혔다.

박기량은 평창 올림픽 패션크루 홍보대사로도 활약했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몸매 및 건강 관리 비결에 대해서는 “예전에는 경기가 끝나면 집에 가서 라면에 밥까지 말아 먹었어요. 지금은 늦은 시각에 거하게 음식을 먹기 보다는 간단히 달걀 프라이를 해 먹거나 물 마시는 걸로 끝내는 편이에요”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치어리딩 자체가 에너지 소모가 많다 보니 별도의 운동은 거의 하지 않는 편이에요. 가까운 거리를 갈 때나 강아지 산책을 시킬 때는 전동 킥보드를 타고 움직이죠”라고 전했다.

박기량 / 코스모폴리탄 4월호
박기량 / 코스모폴리탄 4월호

또한 그녀는 최연소 팀장이라는 타이틀에 맞는 책임감을 드러내며 “어디에 가서 무엇을 하든 치어리더 대표로 임하려고 해요. 그래서 어깨가 정말 무겁죠”라고 밝혔다.

개인적인 목표에 대해서는 “제가 더 성장하고, 발전하고 싶어요. 올해는 치어리더 박기량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만들어 다양한 활동을 해볼 생각이에요”라고 말했다. 

한편 2018 KBO리그는 오는 3월 24일 개막했다.

박기량의 더 자세한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2018년 4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