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라이언, 유인나 옛 연인으로 '최고의 사랑' 카메오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추진주 기자)
▲ 사진제공=MBC

MBC 수목 미니시리즈 '최고의 사랑'(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 이동윤)에 가수 브라이언이 카메오로 깜짝 출연한다. 

오는 18일(수) 방송될 「최고의 사랑」5회에서 브라이언은 과거 애정(공효진)과 세리(유인나)가 '국보소녀'로 활동하던 시절, 세리와 몰래 만나던 아이돌 가수 '강민' 역할을 맡아 강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최근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브라이언은 공효진, 유인나와 연기 호흡을 맞췄으며, 유인나와 윙크를 주고받는 등 자연스런 연기를 선보였다. 브라이언은 지난해 유인나가 브라이언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인연으로 카메오 출연에 흔쾌히 응했다. 극중 세리가 강민에게 전하는 소품으로 쓰인 쪽지는 유인나가 직접 썼다는 후문이다.

한편 「최고의 사랑」은 실감나는 연예계 에피소드와 차승원-공효진의 국보급 코믹 열연이 화제가 되며 지난 4일(수) 첫 방송 이후 매회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그동안 배우 박시연, 「세바퀴」출연진, 영화감독 장항준, 무술감독 정두홍, 개그맨 이병진, 아나운서 오상진, 가수 호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등이 카메오로 출연해 드라마를 보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다.

18일(수) 방송될 5회에서는 독고진(차승원)의 고백 이후 자꾸만 독고진이 신경 쓰이는 애정의 모습이 소설 '동백꽃'의 상황에 비유되며 더욱 흥미진진한 내용이 전개된다. 또한 차승원의 미투데이에서 공개되며 화제가 된 독고진이 수염을 깎은 이유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