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생다큐-마이웨이’ 현미, 파란만장 인생사 공개…‘이봉조와의 러브스토리부터 월세방 생활하는 현재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원로가수 현미가 파란만장했던 인생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28일 TV조선 ‘인생다큐-마이웨이’ 측은 29일 방송 예정인 촬영에서 칼춤 무용수로 시작해 한 시대를 풍미했던 ‘영원한 디바’ 가수 현미의 인생 이야기가 공개됐다고 전했다.

‘밤안개’, ‘보고싶은 얼굴’ 등을 히트시키며 당시 미 8군 부대의 아이돌이었던 가수 현미.

올해 82세인 그는 여전히 유쾌한 에너지로 ‘마이웨이’ 취재진을 맞이했다.

그는 늘 화려한 무대에 서는 탓에 지난 20년간 단 하루도 빼놓지 않고 하는 특급 운동 비법부터 꿀 피부의 민낯까지 공개했다.

이어 그녀는 “월세를 내고 있다”고 밝히며 “믿었던 친척에게 사기를 당해 월세방에서 생활하고 있다. 1500만원에 달하는 건강보험료를 연체하기도 했었다”고 담담하게 말했다.

TV조선 ‘인생다큐-마이웨이’ 방송 캡처
TV조선 ‘인생다큐-마이웨이’ 방송 캡처

또 그녀는 당시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던 작곡가 故 이봉조와의 러브스토리도 털어 놓았다.

“당시 임신 8개월에 그(故 이봉조)가 유부남이란 사실을 알게 되어 본처에게 보냈다”며  “이후 그가 심장마비로 떠나자 큰 집에서 합장을 원한다고 전해 제가 흔쾌히 승낙했다. 저는 20년 동안 정말 행복하게 살았지만, 그 여인은 얼마나 힘들었겠나. 같은 여자로서 참 안쓰럽더라”고 당시를 떠올린다.

이날은 그의 82세 생일을 위해 그녀의 가장 소중한 가족인 양아들과 지인들이 함께 모였다. 생일파티가 시작되고 현장에서 울리는 색소폰 소리를 듣자 그녀는 “남편(故이봉조)가 생각나는 것 같다”고 말해 현장을 안타깝게 만들기도 했다.

올해 데뷔 61주년 기념 공연을 위해 더욱 건강한 삶을 살고 있는 가수 현미의 인생 이야기는 29일 목요일 밤 10시 TV조선 ‘인생다큐-마이웨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