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형섭X의웅(안형섭·이의웅), 마지막 단체 콘셉트 티저 공개…‘풋풋한 연하남의 정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형섭X의웅 컴백앨범의 윤곽이 드러났다.

28일 자정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공식 SNS에 안형섭과 이의웅이 함께 한 단체 콘셉트 티저를 공개하며 ‘형섭X의웅’의 두번째 프로젝트 앨범 ‘꿈으로 물들다’의 콘셉트를 전격 공개했다.

‘#형섭X의웅’, ‘#두번째 프로젝트’, ‘#꿈으로 물들다’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올라온 두 장의 사진은 감각적이고 빈티지한 아날로그 필름의 감성과 함께 소년에서 매혹적인 남자로 변신해가는 안형섭과 이의웅의 모습을 담고 있다.

풋풋하면서도 때론 섹시함마저 연출하고 있는 티저 사진들은 역시 비주얼 갑이라는 찬사가 아깝지 않다.

형섭X의웅 / 위에화 ent
형섭X의웅 / 위에화 ent

튤립과 장미를 들고 부드럽고 세련된 눈빛으로 봄을 표현한 한 장의 사진은 ‘다가올 밝은 미래, 즉 데뷔를 향해가는 과정’을 여린 듯 따뜻하게 피어나는 꽃에 비유해 두 소년의 청량감을 표현했다.

또한 흰색 셔츠를 입고 무심한 듯 시크하게 앉아 있는 사진은 앞으로 노력과 열정을 다해 한발짝 더 성장해 나가겠다는 결연한 의지를 담고 있다.

‘눈부시게 찬란한’ 오늘을 지내며 ‘꿈으로 물들 미래를 그린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는 형섭X의웅의 앨범.

이는 불안정한 청춘이지만 항상 밝은 미래를 그리며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안형섭과 이의웅만의 정서가 오롯이 담긴 그들의 꽃봉우리 같은 앨범이다.

두 장의 사진만으로 여심을 강탈하며 남친짤의 정석을 보여 준 두 소년의 단체 콘셉트 필름은 오는 29일 공개될 예정으로 두 소년이 함께 만들어 갈 형섭X의웅의 컴백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콘셉트 티저를 모두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눈부신 안형섭과 찬란한 이의웅의 두 번째 프로젝트 앨범 ‘꿈으로 물들다’는 4월 10일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