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강경준, “이 정도면 최소 썸”…억지 브로맨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 강경준이 웃음 폭탄으로 시청자를 매료시켰다.

27일 방송된 ‘으라차차 와이키키’ 14회는 동구(김정현 분)와 현준(강경준 분)의 강제 브로맨스 부터 준기(이이경 분)의 장난 금단현상까지 신선한 에피소드로 쉴 틈 없는 웃음을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동구는 윤아(정인선 분)가 선물한 샛노란 병아리 티셔츠를 입고 윤아와의 약속에 나갔다. 

커플티까지 감수한 동구와 현준은 말로는 페어플레이를 내세우면서 서로의 일거수일투족에 신경전을 펼쳤다.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 캡처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 캡처

준기는 톱스타만 한다는 커피 광고를 제안받았다. 본격 스타길에 입문하나 했더니 재현(송재희 분)이 깜빡이를 켜고 들어왔다. 광고를 빼앗으려는 재현의 속셈을 간파한 준기도 전의를 불태웠다.

금세 기운을 차린 준기는 환장 콤비 두식과 수레를 이용해 ‘수레레톤’에 돌입했다. 윤성빈 뺨치는 집중력으로 임하는 두 사람이었지만 서진(고원희 분)에겐 장난스러운 준기가 달갑지만은 않았다.

굵직한 환장 사이에 카메라 올리비아의 49재까지 지내주는 동구, 여전히 스릴러 뺨치는 연애 중인 준기와 서진, 동구의 트집이 비집고 들어갈 틈도 없이 모든 일을 완벽하게 해놓는 알바왕 윤아, 수레레톤, 수레레볼링까지 깨알 웃음도 놓치지 않으며 완벽한 짜임새를 구축했다.

윤아를 사이에 둔 삼각 로맨스는 긴장에 환장을 더하며 한 치 앞도 예측 불가능한 전개로 몰입감도 높여가고 있어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를 더했다.

비밀 연애와 삼각 로맨스조차 신선하고 참신한 웃음으로 풀어내며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하는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는 월화드라마로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