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톱 모델 미란다 커 국내 첫 팬미팅 참가 경쟁 치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역시 미란다 커!"

슈퍼스타T화보 홍보 차 방한하는 미란다 커는 오는 6월 1일 팬미팅을 진행한다.

▲ 사진 =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 제공

오는 31일 방한하는 세계적인 톱 모델 미란다 커(Miranda Kerr)를 향한 국내 팬들의 열기가 뜨겁다.

미란다 커 팬미팅 신청자가 4만명 이상을 기록했기 때문이다. 세계적인 스타의 첫 한국 방문이니만큼 그녀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잡기 위한 국내 팬들의 경쟁이 치열하다. 
 
총 100명을 선정하는 미란다 커 팬미팅에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에 팬미팅 신청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3일 더 연장하고 참가자도 30명 추가 선정키로 했다.
 
슈퍼스타T화보 관계자는 "미란다 커 팬미팅 소식이 알려진 후 하루 100여 통의 문의 전화가 들어와 업무가 마비 될 정도로 팬들의 관심이 높다"며, "미란다 커도 예상보다 뜨거운 한국 팬들의 반응에 깜짝 놀랐으며, 참가자 수를 늘려 더 많은 팬들을 만나는 것을 흔쾌히 수락했다"고 말했다.
 
미란다 커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국내 첫 팬미팅 참가는 오는 28일까지 미란다 커 슈퍼스타T화보 감상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란다 커 슈퍼스타T화보는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8255 NATE/통화키를 누르면 SKT 무선 NATE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지난 4월 미국 LA에서 극비리에 촬영한 슈퍼스타T화보 홍보차 오는 31일 한국을 찾는 미란다 커는 방한 다음날인 6월 1일 팬미팅과 슈퍼스타T화보 쇼케이스, 화보 런칭 파티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다. 

▲ 사진 =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