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랙핑크(BLACKPINK) 리사, 생일 기념 특별 포스터 공개…‘블핑하우스’ 12회 추가 촬영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블랙핑크(BLACKPINK) 리사가 생일을 맞았다.

27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에 리사의 생일을 기념해 특별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포스터 속에는 ‘HAPPY BIRTHDAY LISA’라는 문구와 함께 리사가 인형 비주얼을 뽐냈다. 

그는 오뚝한 콧대와 우월한 옆선 등 시선을 뗄 수 없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현재 리사가 속한 블랙핑크는 컴백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는 최근 SNS에 “드디어 녹음 완료”, “컴백 초읽기 돌입”이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블랙핑크 리사/ YG ENT
블랙핑크 리사/ YG ENT

블랙핑크(BLACKPINK)는 새 앨범 작업과 팬들을 위한 또 다른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지난 18일 블랙핑크(BLACKPINK)의 첫 단독 리얼리티 '블핑하우스'는 8,800만뷰를 돌파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당초 ‘블핑하우스’는 8,800만뷰 달성 시 12회를 깜짝 제작해 공개하겠다는 공약을 내세운 바 있다.

이에 ‘블핑하우스’는 추가 제작에 돌입 글로벌 팬들의 바람이 이뤄질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