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슬빵’ 김경남, ‘이리와 안아줘’ 주역으로 나서 ‘강렬한 변신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김경남이 ‘이리와 안아줘’에 캐스팅됐다.

27일 제이알이엔티는 “김경남이 MBC 새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극본 이아람/연출 최준배 /제작 이매진아시아, 컴퍼니 칭) 에 현무 역으로 출연 확정됐다”고 전했다.

‘이리와 안아줘’는 한 살인사건으로 인해 엇갈린 삶을 살게 된 남녀의 기구한 운명을 그리며, 불완전한 관계 속에서 희망을 찾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김경남은 남자주인공 채도진(장기용 분)의 이복형 현무 역을 맡았다.

현무는 누군가에게 한번도 제대로 사랑 받지 못한 결핍으로 비뚤어진 인물.

전작의 밝은 캐릭터에서 어두운 역할로 180도 변신하게 된 김경남 측은 “복잡한 감정선을 지닌 현무를 통해 감빵생활과는 또다른 김경남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김경남/제이알이엔티
김경남/제이알이엔티

무대에서 쌓아올린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2017년 SBS ‘피고인’의 묵묵한 수행비서로 브라운관에 첫 선을 보인 김경남.

이후 KBS ‘최강배달꾼’의 카리스마 배달꾼 성재,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극중 준호(정경호 분)의 동생이자 제혁(박해수 분)의 열혈덕후 준돌로 분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탄탄한 연기력과 매력적인 마스크를 바탕으로 브라운관-스크린의 기대주로 급부상한 김경남이 차기작 ‘이리와 안아줘’를 통해 보여줄 변신에 이목이 집중된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이리와 안아줘’는 오는 5월 첫 방송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