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명단공개 2018’ 주량 무한대 스타, 1위 강동원-2위 조진웅-3위 신동엽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8.03.27 01:2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명단공개 2018’에서 주량 무한대의 스타 명단이 나왔다.
 
26일 방송하는 tvN 프로그램‘명단공개 2018’에서는 MC 김성주, 유은호 진행으로 ‘술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주精뱅이 스타’에 대한 명단 공개를 했다.

 

tvN ‘명단공개’방송캡처
tvN ‘명단공개’방송캡처

 
3위로는 주종을 가리지 않고 무한대의 주량을 자랑하는 신동엽이 차지했다.
 
신동엽은 절친이자 애주가 성시경과 무한대로 소주를 제공하는 술집에서 소주를 먹고 그 술집의 무제한 서비스를 폐지시켰다는 전설을 남기기도 했는데 술버릇으로 탈의하는 습관과 노숙주사가 있다라고 전했다.
 
2위로는 주량 무한대의 배우 조진웅이 차지했는데 주머니가 가벼운 시절 밥은 안 먹어도 술은 먹는다는 주칙을 가지고 있을만큼 술을 좋아했다라고 밝혔다.
 
조진웅은 간장과 치약을 안주로 먹었고 체력관리의 비결로 술을 꼽기도 했는데 작품활동을 할때도 술을 즐겼고 술버릇은 애창곡 부르기라고 전했다.
 
또 1위는 영화계의 주당으로 조진웅의 라이벌 관계인 배우 강동원이 차지했다.
 
강동원은 영화 ‘마스터’ 촬영 당시 얼굴에 유리가 박히는 부상을 입었는데 이병헌에게 “술을 못마실까봐 걱정이다”라고 했다고 전했다.
 

강동원은  절대 술을 남기지 않기가 주칙이라고 하면서  2차, 3차는 기본으로 영화계의 대표적 주당스타 배우 김윤석, 송강호등이 손을 들 정도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tvN 방송‘명단공개’은 매주 월 밤 12시 2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