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가 남이가 ’박명수, 박나래에게 “기안84는 물 건너 갔으니까 지일주랑 잘해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우리가 남이가’에서는 평소 뛰어난 요리 실력으로 유명한 박나래가 출연했다.
 
26일 tvN 에서 방송된 ‘우리가 남이가’에서는 MC 전현무, 박명수, 황교익, 지일주, 더보이즈 상연 진행으로 박나래와 함께 지인에게 배달할 도시락을 만들었다.

 

tvN‘우리가 남이가’방송캡처
tvN‘우리가 남이가’방송캡처

 

박나래는 묵은지, 꼬막, 장어, 아롱사태 등 다양한 재료를 들고 소통 부엌을 찾았다.
 
박나래는 업소 요리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는데 묵은지찜을 만들며 비장의 재료 조미료를 꺼내면서 황교익을 놀라게 했다.
 
또 박나래는 6년 전 개그우먼들과 함께 만난 인연이 있는 배우 지일주와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줬다.
 

박명수는 박나래에게 “기안은 물건너 갔으니까 일주랑 잘해봐”라고 말했고 박나래는 지일주에게 “자기야”라고 말하면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tvN 방송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남이가’은 매주 월요일 밤 8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