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상수, ‘쇼미더머니’ 출연 당시 욕설·잠적 재조명…‘이때부터 알아봤어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쇼미더머니’에 출연했던 정상수가 연이어 폭행사건에 연루되면서 그의 과거 방송태도 논란이 다시금 떠오르고 있다.
 
과거 정상수는 Mnet ‘쇼미더머니3’에 출연해 화제가 된 래퍼로 그는 당시 양동근 프로듀서의 팀에 소속돼 공연을 준비했다. 뛰어난 랩과 가사로 시청자들 사이에서 주목받았지만 돌연 연락두절로 연습에 참가하지 않아 논란이 된 바 있다.
 
이후 양동근과 그의 팀에 소속된 랩퍼들이 함께 회식을 가졌다. 회식자리에서 정상수는 기리보이와 아이언에게 자꾸만 시비를 걸고 욕설을 날리는 등의 행동으로 눈살이 찌푸려지게 했다. 아예 카메라에 손가락 욕을 보여 더욱 파장은 커졌다.

정상수 / Mnet ‘쇼미더머니’ 방송 캡쳐
정상수 / Mnet ‘쇼미더머니’ 방송 캡쳐

 

그날 방송에서 그의 돌발행동은 이에 멈추지 않았다. 며칠뒤 연습을 위해 모두 모인 자리에서 연락을 끊고 돌연 잠적하면서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이에 단체곡 미션 연습이 진행되지 않으면서 다른 래퍼들은 그의 행동이 무책임하다며 비난했다. 정상수는 연락 두절로 ‘쇼미더머니3’에서 탈락하게 됐다.
 
과거 방송에서부터 보여준 정상수의 태도논란에 폭행혐의까지 계속되자 그를 향한 비난은 더욱 높아만 가고 있다.

한편, 정상수는 폭행과 경범죄처벌법상 관공서 주취 소란 혐의로 사전 구속영장을 받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