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운 우리 새끼’ 송지효, 예능 밖 배우의 모습은…‘나이가 가늠되지 않는 여신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송지효가 화려한 미모를 뽐냈다.

지난 10일 송지효 소속사 마이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It's 안구정화 time~!! 쏭배우의 영화 ‘바람 바람 바람’ 제작보고회 현장 비하인드 포스트가 오픈되었습니다:) '봄바람X웃음바람' 난 쏭미영 보러오세영”이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자랑하는 송지효가 담겼다.

송지효 / 마이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
송지효 / 마이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

평소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줬던 화장기 없는 외모와 달리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까지 갖춘 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 대박여신 진짜 너무 예쁘다”, “화장을 안 해도 예쁜데 하면 난리나지”, “런닝맨에도 가끔 이렇게 빡빡 꾸미고 나와주세요 여신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송지효는 최근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어머니들의 사랑을 독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송지효가 출연한 SBS ‘미운 우리 새끼’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