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같이 살래요’ 유동근, 홍종찬 감독-노희경 작가 커피차 인증샷 공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의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같이 살래요’ 유동근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홍종찬 감독과 노희경 작가에게 커피차 선물을 받았다. 

지난 겨울 따뜻한 가족애로 눈물샘을 자극한 tvN 드라마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의 홍종찬 감독과 노희경 작가가 극중 정철 역으로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바 있는 유동근의 새 작품을 응원하기 위해 KBS2 ‘같이 살래요’ 현장에 커피차를 선물, 남다른 의리를 보여주며 훈훈함을 더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미소를 짓고 있는 유동근과 홍종찬 감독의 모습뿐만 아니라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유동근 선생님과 KBS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팀을 응원합니다’, ‘형님 사랑합니다’ 등의 응원 문구가 담겨 있다.

이날 야외 촬영에 한창이던 유동근은 홍종찬 감독의 깜짝 방문에 반가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유동근-홍종찬 감독 / 이매진아시아
유동근-홍종찬 감독 / 이매진아시아

이어 홍종찬 감독과 노희경 작가가 준비한 커피차에 고마움을 표하며 현장에서 고생하는 배우, 스태프들과 함께 달콤한 휴식의 시간을 가졌다.

유동근은 자신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동료 배우들에게 직접 홍종찬 감독을 소개하는가 하면 다정하게 인증샷을 찍는 등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다. 

이어 “바쁜 시간을 쪼개서 촬영 현장까지 찾아와준 홍종찬 감독에게 정말 고맙다”며 “홍종찬 감독과 노희경 작가의 응원에 힘입어 더욱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4남매 아버지의 우직한 성품과 늘 자식들만을 생각하는 박효섭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 든 모습으로 첫 방송부터 찡한 울림을 선사, 우리네 아버지를 돌아보게 만든 유동근의 활약에 기대를 모으고 있는 KBS2 ‘같이 살래요’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