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 리플리’이다해 VS 강혜정 패션 스타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신정아 학력 위조 사건’을 모티브 하여 이슈가 되고 있는 MBC 새 월화 드라마 ‘미스 리플리’가 높은 시청률로 출발하며 드라마 속 여 주인공들의 패션에도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이다해의 파격변신과 함께 극 중 장미리 역할의 모습들을, 성숙한 연기 실력으로 선보이며 완벽하게 소화해 냄으로써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강혜정 또한 차분하며 개성 있는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에 오랜만에 나와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두 여배우의 캐릭터가 묻어나는 개성 만점의 의상 스타일 또한 이슈가 되고 있다.

▲ 사진 = MBC‘미스 리플리’- 이다해‘매긴 (McGGIN), 강혜정 '씨씨콜렉트(cc-collect)’, 이태리 가방 브랜드‘코치 넬리’

인생의 바닥까지 내려갔던 극중 장미리의 모습을 그려내기 위해 첫 회에서 파격변신을 선보인 이다해는 몸매가 도드라지는 의상과 다양한 컬러 가발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하지만, 곧 파격적인 모습에서 벗어나 고상하고 단아한 모습으로 변신을 시도하였는데, 면접 보는 장면에서 착용한 베이지 컬러의 베스트는 여성복 ‘매긴(McGGIN)’제품으로, 하늘하늘한 고급스러운 소재에 기본 코트를 변형 시킨 트렌치 형 베스트로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뒷면에 허리 밑단부터는 쉬폰 소재로 처리가 되어 있어 장미리(이다해) 처럼 허리벨트를 묶으면 원피스 느낌을 주는 매력적인 롱 베스트 이다.

장미리(이다해)의 보육원 동생 나희주 역을 맡은 강혜정은 착하고 순수한 인물로 장미리(이다해)가 맡은 인물과 상반되는 맑은 캐릭터이다.
미리에게 자신의 신분과 학력을 위조당하며 변화하는 강혜정은 아버지 뒤를 이어 건축가가 되기 위해 동경 대를 졸업 한 재원이기도 하다.
강혜정은 극중에서 심플한 재킷에 팬츠, 그리고 빅 숄더 백을 주로 착용하는데 2회에서 착용한 박시한 스타일의 원 버튼 재킷은 여성복‘씨씨 콜렉트 (cc-collect)’ 제품으로, 기본 테일러드 스타일의 재킷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는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강혜정처럼 기본 티셔츠에 데님 스키니 진을 매치하여, 캐주얼하면서도 내츄럴한 느낌을 주었다. 소재가 얇아, 일교차가 심한 현재와 같은 간절기에 입기 좋은 쉬폰 소재의 재킷이다.
시크한 스타일로 베이직 한 블랙 빅 숄더백은 그녀가 착용한 화이트 재킷과 매치하여 더욱 돋보였던 제품이다.
강혜정은 주로 긴 숄더백을 주로 착용하는데 2회에서 착용한 가방은 이태리 핸드백 브랜드‘코치넬리’의 DARLING라인으로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으로 된 고급스러운 백이다.
의상과 소품을 주로 블랙과 화이트로 세련되게 코디 하여 스마트 한 캐주얼 정장을 선보이며 나희주 역의 성격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다해의 파격변신 이후 고상하며 단아한 모습으로의 변신이 기대되며, 강혜정은 초반과 변함없이 캐주얼한 의상을 이어갈 전망이다.
각각의 캐릭터에 맞는 패션 스타일을 지켜 보며 드라마를 시청한다면 더욱 흥미진진 할 것이다.
새롭게 이슈가 될 ‘리플리 패션 룩’을 지켜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