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것이 알고 싶다’(그알) 이호 교수, “염순덕 상사(수기사 포병연대-맹호부대), 함몰 분쇄 골절 의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그것이 알고 싶다’(그알) 이호 교수가 故 염순덕 상사의 사망 이유를 분석했다.
 
24일 SBS ‘그것이 알고 싶다’(그알)의 1116회에는 ‘7년간 봉인된 죽음 - 육군상사 염순덕 피살사건 1부’ 편이 방송됐다.
 
‘그알’은 최근 공식 트위터를 통해 관련 제보를 받기 시작했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 캡처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 캡처

그 내용은 아래와 같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2001년 12월 11일 밤, 가평군 조종면에 위치한 신하교 부근에서 사망한 수기사 포병연대(맹호 부대) 소속 故 염순덕 상사의 마지막 행적에 대해 알고 계시거나, 그의 죽음을 목격한 목격자를 찾습니다.
 
염순덕 상사의 아내는 왜 아이의 아버지를 죽였는지, 왜 한 가정을 파탄 냈는지 알고 싶다고 말했다.
 

그리고 오늘 1부가 방송됐다.

이호 전북대학교 법의학교실 교수는 “이 분의 손상은 함몰 분쇄 골절이 의심된다. 머리뼈가 그냥 골절이 온 게 아니고 안쪽으로 폭삭 주저앉은 형태면서 여러 조각으로 나눠지고 그 힘이 반대쪽까지 전달이 됐다. 이것은 굉장히 집중적으로 한 분위가 반복적으로 가격이 가해졌다고 보면 된다”고 설명했다.

마침 사건이 발생한 지역 인근에는 염 상사의 혈흔이 있는 나무 몽둥이가 있었다. 이 몽둥이로 염 상사의 머리를 내리친 것으로 추정되는 상황.

범인은 과연 누구일까.
 

SBS ‘그것이 알고 싶다’(그알)는 매 주 토요일 저녁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