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효리네 민박2’ 이효리-윤아, 단둘이 첫 바다 외출…박보검까지 완벽 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효리네 민박2’에서 이효리와 윤아가 둘만의 시간을 가졌다.

이상순이 출장을 간 후, 숙소로 퇴근하는 대신 민박집에서 하룻밤을 보내기로 한 윤아는 몸이 좋지 않은 이효리를 대신해 손님들을 케어하며 다시 한 번 든든한 직원의 면모를 보였다.

윤아는 손님들이 모두 잠든 밤이 되어서야 작업실로 돌아왔고, 그때까지 윤아를 기다리던 이효리는 고맙고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잠자리에 누운 두 사람은 평소에는 하지 못했던 깊은 이야기들을 꺼내놓기 시작, 이효리는 윤아에게 들려주고 싶었던 곡이 있다며 음악을 추천해줬고 노래를 조용히 감상하던 윤아는 가사가 너무 예쁘다며 깊게 공감했다.

또한 열심히 일해 준 윤아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었던 이효리는 바다 산책을 제안했고, 윤아는 설렘 가득한 목소리로 좋다고 답했다. 

윤아 이효리/ 효리네 민박2
윤아 이효리/ 효리네 민박2

다음날 바다를 찾은 윤아는 비현실적인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감탄을 감추지 못했고 이효리는 그 모습을 흐뭇한 미소로 바라본 바.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과 함께 두 사람은 깊은 교류를 나누며 한층 더 가까워졌다.

난 방송분에선 박보검이 알바생으로 등장하며 화제가 된 바.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윤아, 박보검의 조합은 매주 일요일 환한 미소를 자아내기 충분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QUEEN은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