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긴어게인2-컴백스페셜’ 이소라, 스위스 몽트뢰 버스킹 ‘퀸(Queen)의 Love Of My Life’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비긴어게인’에서는 ‘비긴어게인2’가 첫방송을 앞두고 ‘컴백 스페셜’편을 공개했다.
 
23일 방송된 jtbc ‘비긴어게인2-컴백스페셜’은 음악적으로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두팀이 다른 장소, 다른환경, 다른 색깔로 그들을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 해외를 여행하며 버스킹에 도전하는 내용이다.

 

jtbc‘비긴어게인’방송캡처
jtbc‘비긴어게인’방송캡처

 
이번 방송은 지난 시즌1의 아름다운 음악과 풍광을 다시 한 번 복습하고, 시즌2를 예고하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시즌1에서는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 노홍철이 아일랜드로 떠나 아름다운 음악을 선보였다.
 
다시보는 시즌1 명장면으로 스위스 몽트뢰로 버스킹하는 모습이 나왔다.
 
몽트뢰는 세계적인 록밴드 퀸(Queen)의 보컬 프레디 머큐리가 가장 사랑했던 도시이자, 세계 3대 재즈 페스티벌로 꼽히는 몽트뢰 재즈 페스티벌이 매년 개최되는 곳이다.
 

이소라는 퀸(Queen)의 Love Of My Life를 부르면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jtbc 에서 방송된 ‘비긴어게인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