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 ‘솔지의 보이스’로 깜짝 등장 “너무 오랜만이고 보고 싶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가 오랜만에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지난 22일, EXID 솔지는 네이버 V앱 ‘솔지의 보이스’를 통해 깜짝 등장, 특유의 유쾌한 목소리로 근황과 소식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솔지는 시작과 동시에 친근한 목소리로 인사를 건네며 “너무 오랜만이고 보고 싶었다. 진짜 반갑고 목소리로 인사하는 건데도 울컥한다. 올 초에 라디오로 인사를 드리고 수술 후에 인사를 드리겠다고 했는데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이제 컨디션을 되찾아서 이렇게 깜짝으로 인사를 드리게 됐다”고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 /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 /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

이어 “곧 멤버들이 컴백한다”고 전한 솔지는 “멤버들 티저 이미지를 봤는데 진짜 이쁘더라. 정화는 활기차고 섹시한 느낌을 가진 미국 치어리더 같고 혜린이는 뱅으로 자른 앞머리가 느낌이 묘했다. 하니는 과거 반윤희 느낌, LE는 교포 언니 느낌이 났다”고 티저 사진을 보고 느낀점을 설명했다.

댓글을 읽던 중 “신곡 들어봤냐”는 질문에 솔지는 “들어봤다. ‘내일해’는 원래 우리가 들려 드렸던 음악과는 살짝 다르지만 노래 정말 좋다. 굉장히 신나고 저도 자주 들을 것 같다”라고 신곡에 대한 설명을 전했다.

솔지는 팬들이 보내준 댓글을 읽으며 “많은 힘이 된다. 더 좋아져서 다음 앨범에는 꼭 함께하도록 하겠다”고 마지막 인사를 건네며 V앱을 종료했다.

이를 본 팬들은 “솔지도 빨리 한 무대에서 보고싶다”, “그래도 건강해진 것 같아서 다행이야 솔지야”, “우린 천천히 기다릴게! 건강해지면 만나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솔지가 속한 이엑스아이디(EXID)는 4월 초 솔지 없이 4인 체제로 싱글 앨범 발매와 함께 오랜만에 컴백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