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재범, 주진모 출연 화제작 ‘Mr.아이돌’ 크랭크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바르게 살자' 라희찬 감독의 두 번째 코미디 'Mr.아이돌'이 3개월 간의 촬영을 모두 마치고 오는 8월 개봉할 예정이다.

화려한 캐스팅, 한국 최초의 아이돌 소재로 기대감 상승!
2011년 8월, 눈과 귀가 즐거운 버라이어티한 재미 선사!

▲ 사진제공=데이지엔터테인먼트

2011년 8월 관객들을 찾아갈 은 엔터테인먼트계의 마이더스 손 사희문(김수로)의 스타뮤직에 반란을 일으킨 오구주(박예진)의 신생 아이돌 훈련소 참피온 뮤직이 생계형 사고뭉치들을 모아 ‘국민 아이돌’ 키우기에 도전하는 코미디. 지난 2월 28일 서울 홍대에서 촬영을 시작한 이 지난 6월 9일 한강 잠수교에서 3개월간의 촬영을 무사히 마치고 크랭크업했다.

은 스타뮤직 대표 사희문 역의 김수로, 그에 맞서는 참피온 뮤직의 프로듀서 오구주 역의 박예진을 비롯해 아이돌 그룹 ‘미스터 칠드런’에서 생계형 아이돌 이유진 역을 맡은 지현우, 실제 아이돌 가수로 뛰어난 실력을 겸비한 박재범과 임원희, 고창석, 장영남, 주진모 등 개성 만점의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했을뿐만 아니라 유키스, 남규리 등 실제 아이돌 출신의 배우들까지 특별 출연하며 화제가 된 작품이다.

또한 융통성 0% 순경의 은행강도 모의 훈련을 그린 예측불허 코미디 <바르게 살자>로 데뷔, 괄목할만한 흥행성과를 거둔 라희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가능성 0% 사고뭉치들이 엔터테인먼트 계의 꽃이라 불리는 아이돌 정복에 나서는 과정을 특유의 재기발랄한 웃음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은 일찍이 주요 캐스팅과 촬영 소식이 공개되자마자 네이버 개봉예정영화 검색순위 1위(4.15기준)를 기록하며 네티즌들의 높은 기대와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밤 12시를 훌쩍 넘긴 시간, 잠수교 위에서 마무리 된 의 마지막 촬영은 첫 방송을 망쳐버린 ‘미스터 칠드런’에게 화를 내며 나가버린 구주(박예진)와 그녀를 뒤따라간 유진(지현우)이 함께 술을 마신 뒤, 취해서 뻗어버린 구주를 유진이 업고 가는 장면이었다.
 
이날 이미 자신의 촬영분량을 모두 끝낸 김수로가 크랭크업 현장에 찾아와 감독과 배우, 스탭들의 열정에 박수를 보냈다.

박예진은 “다른 때보다 좀 더 아쉽고 섭섭하다. 다들 정들었는데 이런 기분 10년 만에 처음인 것 같다”라며 크랭크업 소감을 전했으며, 지현우는 “항상 마지막 촬영은 좋으면서 아쉽다. 다같이 끝났으면 더 좋았을텐데…”라며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같은 날 오후 선유도 공원에서 촬영을 끝낸 박재범은 “아쉽기도 하지만 기분 좋다. 친한 형들도 생기고, 감독님과 스탭분들이 잘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첫 한국영화 출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바르게 살자> 이후 두 번째 작품으로 찾아온 라희찬 감독은 마지막 촬영 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박재범에게는 “핫쵸코 원샷하던 재범아 기다리고 땀 흘려 끝을 보았다 .고맙고 잘했다. 난 이제 무대 위의 너를 팬으로 항상 지켜볼 테다 잘해보아...”, 김랜디에게는 “덕분에 ‘리키’를 찾았다 수고 많았고, 고맙다. 항상 지켜보마^^”, 장서원에게는 “급격하게 만나 어느 순간 지금이네. 항상 중심 잡아줘서 미안하고 고맙다” 등 출연진에게 애정 어린 멘션을 남기기도 했다.

최근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의 붐과 함께 대한민국의 핫 키워드로 떠오른 ‘아이돌’을 소재로 탄탄한 연출력과 화려한 캐스팅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코미디로 탄생할 은 2011년 8월 관객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감독: 라희찬, 제작: ㈜데이지엔터테인먼트, 제공/배급: 시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