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빈 전 여친 황지현, 공포영화 ‘기생령’ 빙의연기로 스크린 첫 데뷔

  • 김명수 기자
  • 승인 2011.06.17 18: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수 기자] 한은정, 효민, 노민우가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기생령>에 현빈의 전 여친 황지현이 합류해 스크린 데뷔에 나선다.

한은정, 효민, 노민우와 함께 열연하는 황지현
피범벅 충격 스틸 공개! 차세대 호러퀸에 도전한다!

▲ 사진제공=코어콘텐츠미디어

한은정, 효민, 노민우에 이어 영화 <기생령>에 합류한 배우 황지현. 영화 속 충격적 살인사건의 한가운데 있는 인물이자, 중요한 비밀을 간직한 아이 ‘빈’(이형석)의 엄마 ‘가희’로 등장해 영화의 오프닝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 그녀는 피 범벅이 된 채 무언가에 홀린 듯 망연자실한 표정부터 겁에 질린 리얼한 표정까지, 보고만 있어도 등골 오싹한 모습으로 등장해 영화 속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대중에게 현빈의 전 여자친구로 알려진 황지현은 172cm, 48kg의 완벽 몸매를 자랑하는 8등신 미녀로 2002년 시트콤 [논스톱3]로 데뷔, 최근 MBC드라마 [미스 리플리]에서 김승우의 아내이자 피아니스트 ‘이귀연’ 역을 맡아 팜므파탈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와 밤샘 촬영,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는 빠듯한 스케줄 속에서도 피로 범벅이 된 특수분장까지 거뜬히 소화해내며 열연을 펼치고 있는 황지현의 연기 변신에 많은 이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억울하게 죽은 한 아이의 영혼이 다른 사람 몸에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의문의 살인사건을 감각적인 영상과 충격적 스토리로 무장한 영화 <기생령>은 오는 8월 개봉해 최강의 공포를 선사할 예정이다.


제작: ㈜이스트스카이필름, 코어콘텐츠미디어㈜
제공/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슈퍼바이저: 양윤호
감독: 고석진
출연: 한은정, 효민, 노민우, 이형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