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확인 동영상’ 트렌디한 소재로 1020세대를 사로잡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8월 11일 개봉을 앞둔 <미확인 동영상>이 제목만큼이나 특별하고 새로운 감각의 소재로 10대, 20대의 시선을 사로잡아 올 여름, 최고의 공포를 선사할 예정이다.

UCC 동영상, 스마트폰, 트위터, 실시간 댓글 등 동영상 소재를 공포화!
트렌드에 민감한 10대, 20대 관객을 사로잡다! 

▲ 사진제공=쇼박스미디어플렉스


 
올 여름, 최고의 충격 공포를 선사할 영화 <미확인 동영상>이 10대, 20대에게 친숙한 ‘UCC 동영상’, ‘스마트폰’, ‘트위터’, ‘댓글’ 등 동영상 소재를 바탕으로 해 눈길을 끈다. <미확인 동영상>은 저주 걸린 UCC 동영상으로 시작된 죽음과 자매에게 벌어진 충격 공포를 다룬 작품.

<미확인 동영상>은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감각의 동영상 문화를 스토리상의 주요소재로 삼아, 그 동안 우리가 봐 왔던 공포영화와는 차원이 다른 섬뜩한 공포를 선사한다. 특히 ‘카카오톡’, ‘트위터’, ‘인터넷 댓글’ 등 10대, 20대의 생활 속에 익숙한 아이템을 다룬 영화 속 현실이 자신에게도 일어날 것 같아 그 공포가 극대화되고 있다.

또한 일명 ‘얼굴 없는 마녀사냥’으로 불리는 악성 댓글로 인한 폐해를 설정으로 누구나 무차별 공격을 받을 수 있다는 두려움을 오싹하게 그려낸 <미확인 동영상>은 최근 디지털 시대에서 빈번히 일어나고 있는 사례이기 때문에 실로 그 공포감은 대단하다. 실제로 최근 연예인을 비롯한 유명인들에게 일어나고 있는 악플 테러와 신변위협 등 여러 가지 사회문제들이 불거지고 있어 체감도는 더 높다.
 
이렇듯 우리 주위에 친숙한 문화로 자리잡은 동영상 소재가 한 순간 공포로 뒤 바뀌는 순간을 그려낸 <미확인 동영상>은 소재가 주는 신선함과 트렌디한 감각은 물론 일상적인 것들이 충격적인 공포로 뒤바뀌면서 펼쳐지는 드라마틱한 스토리로 올 여름 공포영화의 진수를 보여줄 것이다. 
 
주연: 박보영, 주원, 강별
감독: 김태경
제공·배급: 쇼박스(주)미디어 플렉스
제작: (주)AD406, (주)다세포클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